향이 미묘합니다. 절대 티트리나 라벤다 냄새는 아니에요. 하지만 향 자체는 꽤 제 취향입니다.
이 제품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쓸 수 있기 때문에 헬스장 같은데 하나 가져다 놓고 쓰기에 아주 안성맞춤입니다.
상당히 편리한 제품이지만 저에게 단점이 있었으니.. 제 엄청난 머릿기름을 이 샴푸로 씼어내려면 샴푸를 세번은 해야 했습니다;;(보통 이틀에 한번 감거든요) 매일 감는다면 한두번으로 깨끗이 씼겼지만 이 샴푸만 계속 쓰기는 살짝 무리였어요. 저처럼 심한 지성두피라면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딥클린징이 필요한듯 합니다;
순하다는 소리를 듣고 두피가 너무 약해져서 써 본건데, 제 두피 트러블에는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만... 제 두피상태가 너무 심각해서 효과가 없었던 듯 싶고; 전반적으로 순하면서도 여타 베이비 제품들에 비해 잘 씼기는 편입니다.
제게는 그리 유용한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샴푸, 바디클렌저, 폼클렌저 등을 전부 가지고 다니기 귀찮을때 쓰기에 적당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카밍> 아침용 세안제
guest(하이포마니아) (2006-10-01 02:51:03)
부드러운 라벤더 향입니다. 추운 아침에는 이런 부드러운 향이 그리워집니다. 세안제로 썼을 때 거품은 잘 안 나지만 세정력은 좋습니다. 서늘한 계절 아침용으로 딱입니다.
샴푸로 썼더니 머리카락이 살랑거리면서 두피가 시원하더군요. 냉감은 없는데 머리카락 사이로 바람이 통과하는 듯한 느낌에서 오는 시원함입니다. 찰랑거리면 모발에 힘은 생기지만 대신 좀 처지는 느낌이 있고 살랑거리면 힘은 느껴지지 않지만 대신 저처럼 머리카락이 가는 경우 부피감이 생기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살랑거리는 느낌을 더 선호하죠. 가격도 저렴하고 딱히 흠 잡을 게 없습니다.
nafo50님의 질문
베이비용인데도 세정력이 다른 베이비샴푸보다 괜찮으셨나요??
헤어타입이 지성이라고 적혀있어서 구미가 당기네요^^
감고나서도 기름끼 도는 시간이 하루라도 버텨주면 좋을 샴푸를 탐방중이랍니다;;
하이포마니아님의 답변
순하게 피지만 씻어내는 느낌입니다. 전 여러 샴푸(폼 클렌징도 포함)를 돌려가면서 감는데 두피가 많이 지성이시면 이것 하나만으로는 부족할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