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에서 작년에 금액별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입니다. 겨울에 손이 건조하길래 생각 날 때 한 번씩 발라주는 제품인데요, 수분감이 느껴지기 보다는 핸드크림 느낌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그런데 바를 때는 좋은데 몇 분 지나 손을 사용하면 크림이 때처럼 밀립니다. 그래서 건조하더라도 듬뿍 바르지 못 하고 살짝만 짜서 손 등에만 바릅니다. 손바닥에 바르면 또 너무 미끄럽더라구요. 살짝 짜서 바르니 효과도 크게 못 느끼겠구요, 왜 이렇게 밀리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밀리지만 않으면 잘 사용하겠는데 말이죠
사용감이 좋지만 보습력은 그다지..
guest(aaf8199) (2005-08-30 00:54:57)
점심 먹고 손 씻고 자리에 앉으면 늘 사무실 컴퓨터 옆에 놓인 이 제품에 손을 뻗는데 페수 후기란에 보니 없는 것 같아 막간을 이용해 후기 남깁니다.
정식이름은 워터테라피 모이스처 글로브 핸드크림입니다. 예전에 인터넷으로 화장품 사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받은 거예요. 튜브용기에 75ml용량, 적당한 크기입니다. 하얀 제형은 뉴트로지나나 니베아 같은 타 핸드크림에 비해 질감이 훨씬 가벼운 편입니다.
흡수도 빠르고 끈적임이 없는 점이 좋은데 보습감이 뛰어난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사무실에서 수시로 쓰는 핸드크림으로는 부족하지 않지만, 한 겨울 손이 트는 걸 방지하기 위해 바를 정도는 아니예요. 저는 손이 좀 많이 건조한 편이라 여름 빼고는 살짝 부족함을 느낍니다.
지속력은 그냥은 2시간 정도. 물에 닿으면 당연히 바로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