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타입 : 머리카락이 가늘고 힘이 없어요. 두피는 일반 샴푸 썼을때 가렵고 두피가 욱신거리며 아프기도합니다.
사용후기 : 팟타입이구요! 제품은 150ml입니다~ 팟타입이 불편하시다는 분들도 계신데 어차피 샤워할때 쓰니까 내용물을 바닥까지 다~쓸수 있어서 팟타입이 좋아요~
제품은 박하향같이 싸한 파스 냄새가 나고 색은 황설탕색이예요~ 흔히 쓰시는 트리트먼트보다는 걸쭉합니다.
샴푸전에 두피에 골고루 발라두고 5분쯤 지난후에 씻고 샴푸합니다. 전 일주일에 한번정도 쓰는데 저한테는 그 이상은 자극이 있더라구요! 매일 샴푸를 해도 왠지 두피에 기름기가 남아 있는것 같고 간질거릴때 사용하면 딥클렌징과 소독을 함께 해줍니다. 두피에 간간이 뾰루지 나는것도 줄어들어서 좋아요!
냄새가 독해요
guest(kitten) (2006-03-19 21:57:16)
지루성 두피염이 심해져서 매일 머리를 감아도 두피가 가렵고 각질이 많이 생겨서 구입한 제품이에요. 150ml고 팟타입 용기에 담겨있구요, 색은 연한 갈색, 냄새는 페퍼민트, 타르 냄새같은 독한 냄새가 납니다; 비듬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샴푸하기전 모발에 적당히 물기를 주고 두피에 골고루 바른 후
마사지하여 약 5~10분간 방치하고 물을 적신 후 거품을 충분히 낸 후 깨끗이 헹구고 샴푸한다.(1주일에 1~2회 사용) -고 합니다. 저는 처음엔 4일동안 3번 썼는데, 두피에 바를 때 약간 거품이 일어나고 세정력도 좋아서 팩한 다음의 샴푸는 팩의 냄새를 씻어내기 위해서 쓰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_-;
첫날 팩을 쓰니 가려움증이 싹 없어지는 것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계속 사용하니 각질도 완전히 없어진 건 아니지만 80%정도는 줄어든 것 같아요. 비듬도 줄어든 것 같아요. 검은색 니트를 입고 나갔는데 신경쓰이는 건 좀 줄었어요.
사용 전에 무겁던 머리카락도 사용 후엔 아주 가벼워졌구요. 역시 피지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았던 거겠죠..--;
여름이 돼서 땀과 피지가 마구 솟아나오면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이 제품에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사용한 날은 냄새가 독해서 부모님이 마땅찮아 하시는지라-같은 회사의 샴푸를 함께 사용하면 냄새가 없어질지도 모르지만- 별 하나 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