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명칭은 N.V.Perricone Face Firming Activator 포함된 성분은 Alpha Lipoic Acid, NTP Complex가 함유된 펠리컨에서 나온 아침엣센스예요. 펠리컨에선 아침엣센스랑 저녁엣센스가 있는데 지금 둘다 사용하고 있어요. 이제품의 효과는 노화개선,모공축소,기미주근깨 개선이랍니다.
사용감:
약간 되직한 로션타입으로 촉촉하면서 쓱쓱 잘 발린답니다. 끈적거리지도 않고 흡수력도 좋고 바른후엔 피부가 보들보들하고 촉촉하답니다. 화장도 잘 받게 해주고요.
가격:
57g $95.00(국내 135,000원~138,000원) 가격은 조금 비싼듯 해도 1병이면 거의 6개월이상 쓰는듯 하네요.
효과:
1.기미,주근깨
제가 꾸준히 비타민세럼(셀렉스C,스킨써티컬즈,PTR) 15~20까지 사용했는데 이제품도 기미,주근깨에 효과가 좋답니다. 겨울철에 스키타느라 쌔까맣게 기미,주근깨가 올라오는데 비타민세럼 등을 바르면 그나마 컨실러로 가릴정도로 연해지거든요.
2.퍼밍
피부가 정말 조금보단 많이 탱탱해보인답니다. 제가 수분부족 중복합성피부인데 화장(파데-파우더)하고 난뒤 오후쯤되면 건조한 사무실이랑 피곤에 절어 짜글짜글해지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을 쓰고는 엄청 잠을 못잔다든가 아플때 빼곤 피부상태가 꽤 촉촉하고 건강해보인답니다. 전 건강해보이는 피부를 참 좋아하거든요.
3.모공축소 및 가려주기!!!
제가 이제품을 강력하게 별다섯개를 주는 이유는 바로 모공때문이랍니다. 복합성피부탓에 T존과 코옆 볼부분 모공이 상당히 거슬려서 모공축소 화장품에 엄청 열을 올리고 있었거든요. 주름보다 더 보기싫은게 모공이더라구요. 모공박힘 없는 파데찾는데 2년이나 걸릴정도였거든요. 파데 샘플이란 샘플은 거의 다 써본듯 하네요.^^; 모공을 가려주는 프라이머 제품들은 하나같이 실리콘이 함유되어 웬지 바르면 피부가 숨을 못쉴듯 답답하더라구요. (그중 나은게 에스티로더 퍼팩트세럼이였어요)
이 퍼밍제품은 그냥 로션타입이라 답답하지도 않고 흡수력도 좋으며 화장을 잘먹게(제가 여기에도 별다섯!!!)하는 그러면서 모공을 기적처럼 적게 보여주는(잘 가려주는) 몫을 해낸답니다. 퍼밍세럼만 발라서는 모공이 적어보이는지 잘 모르는데 그위에 파데를 바르면 정말 화장이 잘 먹으면서 모공을 쓱~하고 가려준답니다. 가끔 손가락으로 너무 두드리다 퍼밍세럼 바른 곳이 닦여버리면 그부분엔 화장도 발리지 않고 맨피부가 막 눈에띌 정도거든요. 그럼 다시 세럼 바르고 파데하면 파데도 잘먹고 모공도 적게 보인답니다.
가벼운 발림성에 모공을 가려주는 메이컵베이스 역할까지 거뜬히 해준답니다. 아침에 쓰는 퍼밍엣센스에 저녁에 쓰는 리스터러브엣센스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눈에 띄게 모공이 축소된건 아니지만 아주 조금 모공이 정리된것 같네요.(맨얼굴일때를 말한거예요) 솔찍히 비타민세럼들(셀렉스C,스킨써티컬즈,PTR)은 기미,주근깨,탄력에는 효과가 좋은듯 한데 모공이랑은 상관 없었거든요.
4.피지조절
이제품에 제가 흠뻑 빠진 이유는 기존의 탄력,색소침착 개선외에 기대하지 않았던 여러효과들 때문에 정신 못차린답니다. ^^ 이 제품을 바르면 희안하게 피지조절이 되어 오후쯤 되면 번들거리는게 많이 줄었답니다. 요즘은 오후에 조금 번들거려도 건강해보이는 듯해서 피지를 닦아내지도 않는답니다. 많이 번들거려 흉하면 닦아내겠지만 그냥 건강하게 보일정도로만 피지가 조금 올라와 화장 고치는걸 하지 않고있거든요. 화장 안고치면 글로시하게 보인답니다. *^^*
5.단점
가격이 좀 비싸구요. 향이 별로라는 분도 있는데 전 괜찮더라구요. (향은 스킨써티컬즈 C+E가 끝내준답니다. 완전히 시궁창 냄새가 나거든요.) 가끔 어떤 분들은 전혀 효과가 없다고 벼룩으로 내놓으신 분들도 계시구요. 사람마다 효과가 다를 수도 있겠지만 쓰는 분들의 총평은 아주아주 좋다에 촛점이 맞춰지고 있네요. 작은 사이즈도 가끔 나오기도 하니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래요.
모공이 크신 분,실리콘 제품이 부담스러운 분 엣센스에 프라이머 역할도 있으면 좋다는 분들께 강력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