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A 라고 되어있긴 한데..사과에서 추출한 AHA입니다. 그건 말릭산이라고 해서 실제로 AHA 동네에선 젤 꼴찌에 해당하는 (글리콜(사탕수수)-락틱(우유)-주석삭(포도)...) 것이라서 흔히 AHA 이름을 내건 제품엔 거의 사용되지 않죠..혹은 다른 AHA 와 혼합되어 복합과일산등으로 표시되구요. 그렇기때문에 요 한가지만 들어간게 아닙니다. 효소도 함유되어있습니다. 키위에서 추출한것이구요 (고기요리에 키위즙을 넣는것이효소작용을 위한 것이지요) 아주 약간의 미세한 스크럽이 들어있습니다. 스크럽이 빡빡하지 않고 거품이 일면서 거의 사라지긴 하지만 초기에 살짝 스크럽이 피부에서 느껴집니다.
아무튼 하나하나를 보면 약한느낌이 있지만 이것들이 서로를 보완해가면서 각질작용을 하게되는데 그 효과는 예상밖으로 꽤 좋습니다. 한 일주일 넘게 사용하니 피부가 매끈매끈해지면서 메이크업을 할때도 각질이 두드러지는 일도 없고 블랙헤드도 많이 줄었구요.
거품이 매우 풍부합니다. 아주 작은양만 짜도 거품이 빡빡하게 일고 물을 더할수록 거품이 증가합니다. 풍부한 거품세안을 즐기는 분이라면 거품망 필요없이 부글부글한 거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안 후의 마무리는 뽀득~한 편이구요. 그럼에도 글리세린등의 보습성분이 들어있어 피지가 과도하게 뽑힌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여름철이 되어 피부가 으근히 거칠~하다고 느끼는 중지성분이라면 여드름예방도 겸해 만족할 수 있을제품입니다.
매일 부담없이, 하지만 효과 좋은 세안제
guest(kisoon75) (2009-01-09 14:22:01)
일본 여행중에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작년 5월 환율이 요동치기 전에 7천원정도 주고 구매했던것 같네요. 바 형태의 클렌저가 후기가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폼 타입도 괜찮을거 같아 구매했는데.. 정말 괜찮은 제품이네요. 아주 일반적인 폼 클렌저 타입으로 흰색의 약간 단단한 제형이고 자극없는 비즈가 들어 있어 있습니다. 일단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 나서 부드러운 거품 세안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아주 고급스럽지는 않지믄 그래도 퐁퐁의 부글부글 거품은 아니고 부드러운 크림형태의 거품이 생기거든요. 향도 표지의 사과처럼 아주 상큼한 향이 나서 세안 내내 즐거움을 줍니다. 진한 메이크업을 즐기지는 않지만 요즘 립글대신 립스틱을 바르는데 립스틱과 (워터프루프가 아닌) 자외선 차단제, 진하지 않은 메이크업은 한번에 세안이 가능합니다. 세정력이 나쁘지는 않아요. 각질제거 효과도 좋아서 매일 매일 사용하면 따로 특별히 각질 관리를 해 주지 않아도 좋을 정도입니다. 물론 피부 상태가 무척 나빠서 좀 더 강력한 각질제거가 필요할 때는 예외이긴 해요. 위니님의 후기를 보니 효소가 들어 있다고 해서 어떤 날은 세안 후 거품을 씻어내지 않고 샤워를 하면서 작용할 시간을 좀 더 두면 확실히 각질 제거가 더 개운하게 되어 있습니다. 눈가 등의 민감한 부분은 제법 따끔할 정도로 자극을 받기도 합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니 괜찮은 제품인데 아쉽게도 일본 제품이네요.. 물건너 들어오면 가격이 뛰어오르니.. 아쉬울 따름이네요.. 구하기도 쉽지 않고요. 만점은 좀 그렇고 있으나 마나한 스크럽과 구하기 쉽지 않다는 단점으로 별 한개 뺍니다 ^^
자극없이 각질제거
guest(djajskj) (2008-09-16 15:06:30)
원래 새제품 사용하는걸 좋아하고 클렌징은 아침 저녁으로 구비해놓는 편인데 일본가면 늘 사오게 되는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우선 향은 민감하지는 않은 편이지만 참 사과향이 좋습니다. 그리고 소량만해도 거품이 풍성하고 알갱이 비슷한게 있는데 전혀 자극없이 각질이 제거되고 얼굴에 보습도 유지되는것 같구요. 물론 저에게 깨끗하게 빡빡 씻어지는 느낌은 덜하지만 각질도 살짝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알갱이에 느낌이 참 좋습니다.
다른 제품을 사와야지 써봐야지 하면서 저절로 손이가게 되는 제품이지만 살짝 가격을 1000엔대 이하로 낮췄으면 하는건 제욕심이겠죠. 워낙 좋은 클렌징 폼이 많으니까요.
각질제거 효과 좋아요
guest(yohimbe) (2008-05-26 15:13:53)
이거 근 9개월째 쓰는데 한달반에 한개 정도 비우는 것 같네요. 전에는 같은 브랜드 초록색 비누 썼었는데, 그보다 덜 자극적이고 냄새도 덜 구린데 효과는 좋아요 ^^ 아하 자주 쓰다 보면 계절에 한번 정도씩 각질이 두두두 올라오곤 하는데 이건 그런 일은 없으면서도 각질은 잘 떨궈줘요. 세정력도 괜찮은 편이예요. 물에 녹는 선크림 쓰면 자차+파데_색조까지 잘 지워줍니다. 거품도 잘 나지만 아쉬운 건~ 음. 역시 스크럽이 짤 때만 보이고 얼굴에 문지르기 전에 이미 녹아 사라진다는 거?
각질제거 효과가 좋으면서 자극 적고(적을 뿐 얼굴에 거품내놓고 이닦으면 다 닦을 때쯤 코가 아립니다 ^^;) 아침저녁 다 쓰기 무난한게 무척 맘에 들어요. 한번 사용량에 비해 양이 많아서 목욕할 때 펑펑 써도 되는 점도 좋구요. 그치만 구하기 짜증스러워서 별 넷반 줍니다. 샀다 하면 품절이고라 쇼핑몰 몇군데를 돌았는지 -_- ;;
아침세안에 딱!!!
guest(alexsys) (2008-05-26 15:12:43)
고이고이 모셔뒀던 놈인데 화농성 여드름 창궐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하안색인데 짤때 스크럽들이 같이 나와요. 엄청 많은데 손에서 거품을 만들면 다 거품이 되버리고마는 슬픈 놈들이죠;; 실제적으로 스크랩으로 인한 물리적 각질제거 효과는 없다고 보심 되어요.
고체비누와 마찬가지로 거품이 매우 잘나는데 고체비누(같은 소니CP사에서 나오는 에스테틱 비누라고 초록색나는 제품을 말씀드리는겁니다)보다는 거품이 두껍고 더 풍부해요. 얼굴을 여러번 문질러 주어도 죽지 않을정도로 거품이 풍부합니다.
물론 세정력도 좋아요. 요새는 화장을 잘 안하긴 하지만 파우더파운데이션정도는 무리없이 잘 닦아냅니다. 그리고 아주 조금만 짜내고 거품이 풍부하기때문에 오래오래쓸 수 있어요. 단 짜내기전에 미리 염두에 두고 조금만 짜서 쓰셔아합니다;; 저는 습관때문에 엄청난 양을 짜내고 나서 후회한다는;;;;
아침세안시 사용해도 무리없고 저녁세안시 사용해도 무리없고 뽀득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에 각질제거효과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기때문에 저한테는 쉽게 구할수만 있다면 만점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한국에서 얼만지 모르겠는데 일본에서 한 1000엔 정도 준 것 같아요. 재구매의사있으며 한국에 들어오면 가격이 뻥튀기 된다는 점에 기분나빠서 별 반개 뺍니다. 별 4개반
리플리히님 댓글
저도 이거 마음에 들었어요
상큼한 사과향에 적당히 각질제거 해주고
조금만 써도 잘 씻겨요
뽀드득~하니 상쾌해지는 기분~~
스크럽은 있으나 마나~~~~~
건성과 민감성 피부는다시 생각해 보셔요
guest(kagetora) (2005-07-20 01:14:52)
예전에 위니님의 후기 올라온 걸 유심히 보고 찍어뒀었는데, 자주 가는 쇼핑몰에 들어온 걸 보고는 잽싸게 가서 구매했답니다. (아직 쓰던 것도 남았는데도ㅠ.ㅠ)
원가는 120g에 세금 포함 1050엔이지만 사이트에서는 16500원에 팔고 있네요. ....세일 때면 더 쌀텐데 뭔가 좀 울컥-ㅅ-
과일산과 효소의 이중 작용으로 모공을 청결히 하여 여드름을 방지한다는 컨셉이랍니다. 100% 식물성 성분을 사용했다지만 그 말을 믿을 페수민은 없겠죠? 어차피 화장품으로 만들어지면 그건 다~ 화학적 추출물일 테니까요.
내용물은 하얗고 약간 무른 크림 타입으로 거품을 내어 씻어내는 것과 그냥 쭈욱 짜서 스크럽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스크럽이 너무 미세해서 별 도움은 안되고-_-; 저는 대부분 폼클렌징 대용으로 쓰고 있죠.
향은 거품 내서 쓸 땐 약간 시큼한 사과향 비스무리한 게 나는데, 스크럽으로 쓰면 그 냄새가 더 강하고 시큼해지므로 그닥 좋은 편은 아닙니다. 과일산이 들었다는 걸 강조하고 싶었나 보네요. 거품은 진짜 잘 나니까 아주 조금만 짜서 써야 합니다. 폭신하다 못해 진한 생크림같은 거품이 만들어져요.
이것 만으로만 메이크업을 지워보진 않았지만, 오르비스 클렌징 리퀴드 위에 닿아도 거품은 까딱도 안했습니다.
저는 지성인지라 아침에도 쓰긴 하는데, 이거 마무리가 약간 빡빡한 막을 남기면서 뽀득에 가까운지라 여름에만 써야겠어요. 효소 성분 때문인지 얼굴에 오래 놔두면 약한 부위가 슬쩍 따끔거리긴 하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결코 아닙니다. 전 눈도 안시렵더군요'_'a 각질 제거는 잘 모르겠으나, 이거 쓰기 시작하면서 요새 코 끝의 각질이 화장할 때 참으로 잘 드러나는 걸 보면 뭔가 작용을 하긴 하나 봅니다. 각질제거는 따로 하고있거든요;;
무엇보다 이 제품은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가 있습니다. 시커먼 알갱이가 숭숭 박혀서 거울을 가까이 들여다보기 겁났던 코와 그 주변 피부가 야악간 밝아졌다고나 할까요? 뜯어내는 팩을 하면 아주 무서울 정도로 숭숭 떨어져나옵니다. 징그러워라ㅠ.ㅠ
효과가 눈에 뜨일 정도로 훌륭한 것은 아닌지라 별은 셋 반만 주겠습니다. 용량에 비해 싸지도 않고(물론 본국에서는 싸겠지만) 목욕할 때 쓰면 요 냄새가 좀 많이 시큼하게 느껴져서요. 재구매는...여름에만 있을 듯 합니다. 건성이나 민감성 피부는 구매를 다시 생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