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까지 제거된다고 써있지만 메이크업제거는 무리입니다. 색조는 거의 지워지지 않는다고 보면 되요. 특히 눈화장한것들은..
폼이 눈에 들어가면 너무너무너무 아프기 때문에 눈가는 문지르지도 못하거든요.
아침세안용으로 밤사이 나온 기름들을 쪽 뽑아내고 뽀송거리게 피부를 만드실 지성분들을 위한 산뜻한 느낌의 폼클입니다.
지복합성용
guest(옥봉이) (2005-07-19 01:35:07)
4가지 식물성 허브 추출물인 스위스 허브복합체가 함유되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지우고 과다한 유분을 조절하는 피지억제성분과 cooling agent 성분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세안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한 시기는 겨울입니다.
솔직히 제품 설명만 보고는 조금 걱정을 했습니다. 겨울에 쓰기엔... 아무리 내가 막강지성이라지만 조금 당기지 않을까 ㅡㅡ??
결과가 어땠냐구요?
전혀~ 네버~ 당김은 커녕 촉!촉!하더군요.
쿨링이 어쩌고 피지억제가 어쩌고 하는 광고에 제가 속았던게지요
거품의 질이나 양은 크게 단점 없으나 지성이 쓰기엔 너무 무난해요. 지복합성피부용이라는 분류는 없으니만 못했습니다. 차라리 이런 명찰 없이 만났더라면 그냥 무난무난한 폼이구나하여 별 3개는 줬을텐데 말이죠.
거기다 여름까지 되었으니 별점수 마구 깎입니다.
세정력도 좋고 건조해지지 않아요
guest(amapola98) (2005-04-13 18:53:50)
샘플로 구매했구요(샘플로 구매하면 25g에 600원이네요-_-)
여태까지 썼던 폼클중에서 제일 좋은거 같아요.
오이향이 나는데 제가 허브향을 몰라서 오이향으로 착각한거 같은데 아무튼, 오이비누향 비슷한 향기때문에 세수할때 기분이 좋아져요.
샘플지 용량이 2.5g이라서 눈화장,입술화장했을때도 깨끗하게 지워지구요,
예전에 썼던 폼클은 거울보니 눈가에 섀도우가 그냥 남아있는것도 있었거든요. 게다가 찐득거리는 립글은 지워지지도 않구요
그래서 한번 지우고 한번 더 짜서 두번을 씻었는데
폰즈건, 립글이랑 섀도우가 지워지네요 ^ ^
지 복합성 피부용이라고 써있는데 기름기를 과도하게 제거해서 씻고난 후에 얼굴이 당긴다던가 얼굴이 뻑뻑해지는 현상이 없어서 너무 좋답니다.
이름처럼 자극도 없고, 스크럽이 없는데도 세수하고 나면 피부가 보들보들해지구요.
아침에 써도 괜찮은 폼클이지만, 화장하고 잔것도 아니고 유분기만 적당히 제거해도 되기 때문에 아침엔 사용하지 않고있어요.
앞으로 계속 써주려구요~
지복합성용
guest(danielle) (2005-04-13 14:54:50)
일단 향기가 맘에 듭니다. 특별난건 없어도 좀 싱그럽다고나 할까요 ...
100원짜리 동전만큼 사용하면 거품은 모자라지 않게, 부드럽게 납니다. 고운 거품 이에요.
로션 대신 라네즈의 선블럭 크림을 바르고 그위에 파우더를 바르고 림멜의 아이 라이너와 마루의 마스카라(+베이스 마스카라)를 바른 얼굴 이었는데 이거 하나로 95% 지워지더군요.
0.5퍼센트는 뭐냐구요? 아 ... 그건 아이라이너가 아주 아주 약간 거뭇하게 눈밑에 남겨지더라구요. 별로 티도 안났지만요 ...
제가 꼼꼼하게 세안 하기도 했지만 세정력은 상당히 좋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이 림멜의 아이라이너가 웃긴게 지속력도 별로면서 폼클렌저로 잘 지워지진 않거든요. 그런데 이 폰즈... 로 세안하면
아주 완벽힌 아니어도 자국이 거의 안보일정도론 지워지니까요 ....
사용감은 아주 뽀드득ㄱㄱㄱㄱ 해요. 미끈대는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건성 피부인 저는 세안후 당연히 바로 땡겨오죠.
그래도 화장이 잘 지워지니 편리함에 다시 찾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요. 맘에 듭니다.
세정력이 별로
guest(jasmine) (2005-01-07 11:50:22)
폰즈사이트의 샘플링 행사로 30g짜리 받아서 사용했습니다.
지복합성용이고, 4가지 식물성허브 추출물인 스위스허브복합체가 함유되어 메이크업과 피부노폐물을 말끔히 지우고 과다한 유분을 조절하는 피지억제성분과 Cooling Agent성분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세안느낌을 느낄수 있습니다.
라고 폼클 뒷면에 씌어있네요-
향은 대개의 폰즈 제품들이 그렇듯이 무난합니다.
크게 거슬리지는 않는 향이에요.
거품은 생크림같은 질감의 거품은 나지 않고 조금 거친듯합니다.
하지만 저는 거품질감보다는 얼마나 세정력이 있느냐를 중시하기때문에 이 점도 그다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세정력이 별로네요.
자차-트윈만 하고 나간 날에도 솜에 토너를 묻혀 닦아내보면 아주 많이는 아니라도 꽤 묻어나는 편이에요.
또!!얼굴에 문지르고 나면 그 거친 거품도 폭~사라지죠.
게다가, 제 얼굴 피부가 아무리 두껍다지만 물을 얼굴에 끼얹으면서 부비면 페리오 치약선전에 나오는 이빨도 아닌데 손가락을 이빨에 댄것처럼 뽀드득 소리가 나면서 더이상의 핸들링은 불가능해집니다.
얼굴을 헹굴때의 느낌=고무풍선에 대고 손을 문지르는 느낌 그래서 여러번 얼굴을 헹굴 수가 없어요.
저는 그래서 토마토 비누로 얼굴을 한번 더 문질러 줍니다.
샘플이니 망정이지 폰즈의 이름에,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이라 광고해대며 20살 피부 어쩌구 해대는..(물론 전 20대도 꺾였지만요^^;)
선전에 속았으면 본전생각에 맘상할뻔 했습니다.
미샤나 페이스샵 폼클 3300원짜리들이 가격대비 성능대비 훨씬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