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가르치는 애 아버지가 선물이라고 에스테의 향수 Beautiful 을 주셨지 뭡니까..?
진짜 십여년전에 잠깐 뿌렸을 뿐..왠간해서 뿌릴 일이 없는 향수이길래..
영수증도 없이 백화점에 들고 가서 립글 2개와 바꿨습니다..
(되게 떽떽거리더군여...Macy는 역시 꽝이야..Saks는 군말없이 store credit 주거든요..)
색깔이 나름대로 다양해서 11가지 정도가 주르륵 꽂혀 있었는데 몇 개 빼곤 다 펄 베이스였구..
사실 립글이 많아서 사지 않으려고 했지만 별로 또 살것두 없더라구여..(에스테 화장품 별로 안 좋아합니다..-_-;;)
너무 튀지 않고 나름대로 다 예쁜 색들인거 같더군여..
제가 산 색은 베이지 주황톤의 바르면 살색기 도는 Copper(구리)라는 색과 또 펄이 잔뜩 든 엷은 바비톤의 핑크인 Pink Sugar 입니다..
전 생각외로 만족하고 있어요..
너무 투명하지도 않으면서 충분한 색을 내주고요..펄감이 촌스럽지 않고 섹시한 입술을 만들어 줍니다..
너무 쫀득거리지도 않으면서도 립글치고 지속력도 왠만합니다...
굳이 비교를 하자면 캘빈 립글로스같이 충분한 색감을 내주지만 좀 더 화려하게 튀는 느낌이랄까여..
Copper는 거의 어느 톤이나 다 어울릴 만한 색이고요..
Pink Sugar는 눈화장을 강조하고 발라주면 창백하면서도 펄 반짝임이 많아서 나름대로 이쁘더군여..이건 여름색인듯..
달달 새콤한 과일향이 나고요..
용기도 가느다란 립스틱 크기여서 맘에 드네여..
용량은 각 6ml입니다..
가격은 20불이구요..
망설이다가 안 산 색중에서 Peach Mirage라는 색도 어느 피부톤에나 어울릴 사랑스런 색이예요..
Cherry나 Mandarine Orange(확실치 않네용)도 붉은 립스틱이 부담스럽지만 붉은색을 바르고 싶을 때 이쁘게 바를 수 있을 색들이구요..^^
02번 rhubarb
guest(cielo11) (2003-12-12 19:25:17)
각설하고; 선물받은 제품인데요..립글로스와 립스틱이 합쳐진 것쯤 되겠네요. 제가 쓴 색상은 02번 rhubarb에요 담황색-_-이라는데 붉은 기가 훨씬 더 많은, 팥죽색에 가까운 색인데..;; 암튼 색깔은 역시 무난;(제가 워낙 무난한걸 좋아하다 보니) 펄은 없구요 팁으로 바르면 보는 그대로 발색이 됩니다.여성스러워보이는 밝은 브라운과 핑크가 섞인; 그런 빛깔이 나구요 (도대체 색깔을 정확히 표현해 낼 수가 없네요..ㅠ.ㅠ)
감촉은 글로스 감촉이에요. 촉촉하지만 맥이나 메포처럼 그렇게 뻑뻑한 질감은 아니고 그냥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지요.이것 역시 지속력은 별로; 몇 시간쯤 지나면 제가 다 먹고 없지요..-_-
팁으로 대충 바른 후 브러쉬로 다시 정리해주면 깔끔히 정리가 되구요 팁으로만 꼼꼼히 발라도 예쁘게 발립니다. 팁으로만 바르는 편이 좀더 발색이 화려해지고 광택도 많아지겠죠. 출근할땐 주로 팁으로 쓱 한번 바른 후 브러쉬로 다시 정리해 주는 걸 택하는 편입니다.
아 한가지 더, 핑크 계열 립스틱 바른 후에 이걸 살짝 덧발라주면 또 근사하면서 여성스러운 색깔이 됩니다.근데 이것 역시 향기가 시러요; 장미향인데 오우~ 전 달콤한 향을 좋아해서리;; 빈 속에 가끔 이 냄새 맡으면 좀 역겹기도 하고...-_-
이것 역시 무난하게 쓰기 좋은 제품!
팍팍 써지지만 않으면 만점~
guest(djajskj) (2003-09-28 23:14:34)
이것도 산지가 오래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샀었으니까요.. 제가 산 색상은 Mauve Sky 입니다. 또 한가지 더 있었는데 그건 친구의 파우치속으로 강탈 당해서..ㅜㅜ이름을..
우선 향기 (저 향기에 민감하지 않습니다만) 너무 좋습니다. 과일향도 너무 좋습니다. 잘은 기억 안나지만 당시에 펄 많은 립글이 에스띠에서 처음 나온듯하구요. 잘은 기억안나지만 어쩄든 자잘한 펄이 많습니다. (펄을 워낙 좋아해서요.)
색상 테스트시에 뭘살까 고민을 오랫동안 했던걸로 기억합니다.(구입하고 싶은게 넘 많아서요.) 약간의 오랜지빛나는 색상(친구파우치로간)과 제가 지금 가진색상은 약간의 보라빛나는 색상인데 정말 투명화장하기에 딱 좋은 제품입니다.
거의 부드럽게 발리고 쫀득거리지 않습니다. 약간의 지속력도 좋은듯하구요. 하지만 단점은 팍팍 써진다는 점입니다. 용량이 그리 작은것도 아닌데 몇 번바르면 잘 없어진다는 사실..그 외엔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특히 과일향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 바르면 기분이 좋아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