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g에 백화점가 14만원인 ;;고가 세럼 입니다.;; 여태까지 아이크림이나 다른 주름관리 케어를 하지 않고도 별다른 눈가의 주름을 느끼지못해 방심했더니 작년 겨울부터 건조함으로 인해 눈가의 주름이 보이고 심해지는것을 느껴 비싸지만 반속는셈치고 구매해보았습니다.매장에서는 눈가나 입가 주름에 사용해도 되고 보습력이 좋기 때문에 한두번 펌핑해서 얼굴에 발라도 좋고 파운데이션을 사용할때 소량 섞어 믹싱해주면 피부에 윤기를 주며 보습효과도 좋다고 하더군요. 화장품을 사면 항상 뚜껑을 잊어버리는데 . 이제품에는 똑딱이처럼 되어있어서 뚜껑이 잘 닫히더군요 (마지막까지 뚜껑을 지키며쓴 유일한 (?) 제품이었습니다.)
일단 눈가의 보습효과는 괜찮습니다. 약간 노란 미색의 젤타입인데 가벼운 젤이 아니라 노화라인 답게 약간 무거운 질감입니다. 바른후에 촉촉함도 꽤 리치한 편이구요. (젊은 지성분들은 무겁다라고 느껴지실듯 합니다.) 즉각적인 수분감을 주는 제품이라기 보다는 수분을 잘 잡아주는 "씰링"해주는 느낌이더 큽니다. 향도 sk2 제품에동일하듯 원료향이 약간 나는 무향에 속하구요.(피테라의 꾸리한 냄새를 개인적으로 싫어하는데 이제품은 피테라 냄새는 안나더라구요) 눈가나 입가에 발라주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눈가에 수분부족으로 생긴 주름은 많이 완화가 되는게 보이더군요. 또한 발리면서 눈가의 주름을 매꿔줘서 한결 부드러워 보이는 시각적 효과도 있구요. 매장 말대로 건조할때 한번 펌핑해서 얼굴에 발라줘도 피부가 편안했구요.이마나 볼등에 발라줬어요. 파운데이션에 섞어 바르면 적당히 쫀득하고 윤기나는 피부표현도 가능했습니다.
보습력이 좋긴한데 흡수가 더딥니다. 아침에 눈가에 발라주면 흡수가 더딘편이기 때문에 꽤 오랜시간 셋팅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파우더나 아이메이크업이 조금이라도 닿으면 확 뭉쳐버리더라구요. 여름이 오고 날이더워지니 살짝 무거운 느낌도 들구요.(노화 주름 라인이니 리치함은 어느정도;;)
촉촉하고 ,, 아이크림을 쓸때 생기던 비립종도 안생기고 사용감도 부드럽고 흡수가 더디고 뭉치는것 외에는 사용하면서 큰 불만은 없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고가인게 감점요인이겠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