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나이즈드 이산화티탄을 이용해 백탁이 없는 논케미컬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오일프리라고 되어있는데 아주 유분감이 없는건 아닙니다.
처음 느낌은 오리진즈의 사일런트 트리트먼트 였습니다. 향도 좋고 살짝 콩기름같은 묽은 액상 타입이며..그러나 세팅이 빨리되면서 적당히 보송해지는 느낌이 유사했습니다. 하지만 사일런트 트리트먼트가 SPF 15 인것을 볼때 2배의 SPF 인 상태에서 이러한 사용감은 번들거린다고 말하긴 힘들죠. 게다가 투명타입인것도 플러스요인!
두번째 느낌은 소피나류의 액상 자차입니다. 바를때 휘리릭~지나가는 알코올기가 유분감이 덜해지도록 하는 느낌이 인상적이죠.
이렇게 두가지 자외선 차단제의 사용감을 더한 제품으로 여기에 비타민 C, E 의 항산화제가 첨가되어있습니다. 스마트 선 시스템이라고 햇빛을 받는순간 액티베이트된다고 하는데 과연 이론처럼 잘 이루어질지는 알수 없으나 자외선 차단제 + 항산화제의 기본공식은 잘 갖추어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
워터프루프타입은 아니라 자주덧발라야하며 세안시 일반 클렌저로도 쉽게 원스텝으로 잘 지워집니다.
치명적 단점은 펌프가 너무 약해 사용하는 동안 언제나 펌프뚜껑을 열어 튜브를 짜서 사용해야핬습니다. 어차피 몸체는 말랑한 튜브라서 펌프부분을 걍 뚜껑이려니;;하고 생각하면서 사용했습니다.
사일런트 트리트먼트류의 제품을 좋아하며 좀 더 높은 지수버전을 찾는분에게 적당한 제품 ^^